SPECTRUM MINJAE

| SPECTRUM, Wynn Ent.

스펙트럼 민재

 

5월 10일에 데뷔하는 윈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아이돌 ‘SPECTRUM’의 리더 조민재 군의 인터뷰입니다.

“직접 무대에 올라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순간, 여태까지 했던 생각들은 모두 사라지고 무대에 오래 있고 싶다는 생각만 남게 되었습니다.”

가수의 꿈을 가지게된 계기

고등학교 때 학생들이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동영상을 보며 ‘멋지다’라는 생각을 처음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런 관심은 대학생이 되어서도 계속 이어졌고, 춤을 직접 추는 것도 좋아하게 되면서 댄스/보컬 학원을 취미로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단순히 취미였던 춤과 노래가 가수의 꿈으로 이어진 계기는 학원 공연이었습니다.

관객들 앞에서 준비한 춤과 노래를 보여드리는 공연이었는데 준비하는 과정은 힘만 들고 재미가 없었습니다. 준비하는 기간 동안 학원 선생님께서 진로 상담을 해주셨는데 상담을 해도 여전히 힘이 들어 ‘이제 그만 해야겠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무대를 준비했습니다.

그런데 직접 무대에 올라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순간, 여태까지 했던 생각들은 모두 사라지고 무대에 오래 있고 싶다는 생각만 남게 되었습니다. 이 학원 공연을 통해 무대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고, 이때부터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되었습니다.

데뷔 준비 그리고 여러 번의 실패…

회사를 여러 군데 있으면서 데뷔 준비를 하다가 무산되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럴 때마다 처음부터 다시 해야 된다는 생각에 너무 힘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타지에서 올라와 부모님께 손 벌리며 연습생 생활을 한다는 것 역시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때마다 항상 부모님께 꼭 효도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버텼고,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윈 엔터테인먼트에 오게 되었습니다.

데뷔확정이 되었을 때…

많은 생각이 들었는데.. 솔직히 처음에는 데뷔를 한다는 것이 실감나지가 않습니다. ‘또 이러다가 무산되는 것이 아닐까?’ ‘정말 데뷔를 할 수 있는 건가?’ 라는 생각을 먼저 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조금씩 실감이 나긴 해요(웃음)

앞으로 데뷔 날이 더 가까워질수록 더 실감 날 것 같습니다!

스펙트럼

데뷔 무대에서 이것만큼은 꼭 보여드리고 싶다!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제가 음악 하는걸 부모님께서는 ‘하고싶은 거 해라’ 하시면서도 속으로는 걱정을 많이 하시고, 안되는 걸 계속 붙잡고 있는 저를 안타깝게 생각하셨는데 데뷔 무대에서 부모님께 제가 여태까지 준비한 걸 꼭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무대에서 긴장을 많이 하는 편이라 처음에는 얼어 있고 실수도 종종 하는 편이었는데 데뷔 무대에서만큼은 긴장하지 않는 민재를 꼭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다려준 팬 여러분께 하고 싶은 말은 무엇인가요?

기다려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앞으로 더더욱 열심히 하고 발전해가는 스펙트럼 민재가 되겠습니다.

 

2 Responses to " SPECTRUM MINJAE "

  1. 곽수빈 댓글:

    데뷔가 확정 되는 순간에도 또 무산되지 않을까 생각하셨다는게 마음이 아프네요ㅠ 그런데도 이렇게 밝고 열심히 하는 민재오빠로 남아주셔서 제 하루의 행복이 되어주셔서 힘들어도 버티고 저희앞에 나와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이번 데뷔, 실감팍팍 나게 해드리고 싶어요 많은 사람들의 사랑 받으실 수 있게, 무대에 더 오래 있을 수 있게 언제까지나 응원할게요 많이 좋아해요

  2. 🍉 댓글:

    잘생겨따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