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TRUM EUNJUN

| SPECTRUM, Wynn Ent.

윈엔터테인먼트, 스펙트럼

가수의 꿈을 가지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대부분 비슷한 생각으로 가수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을 것 같습니다. 어릴 때부터 많이 들어보던 음악들이 저에게 신나고 좋은 감정으로 다가와서 저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됐었습니다. 조금 더 커서는 친구들과 노래를 부르고 춤도 춰보면서 놀았습니다. 그러다가 학교에서 행사를 할 때 무대에 서 볼 기회가 생겼는데 그 때 환호 받던 그 순간이 잊혀지지 않아서 ‘가수가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게 된 것 같습니다.

 

연습생 기간 동안 가장 힘들었던 일은 무엇인가요?

춤 연습을 할 때 다 같이 늦게까지 연습하는 것도 많이 힘들었지만 혼자 튀지 않도록 개인 연습을 할 때가 가장 힘들었습니다. 일단 혼자 연습을 하다 보니 ‘이게 맞는 건가?’ 싶기도했고요.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한 것 같아도 막상 다 같이 맞춰볼 때면 나 혼자 다를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다름을 맞추기 위해 그 구간만 다 같이 반복해서 연습할 때가 진짜 힘들고, 다른 형들도 반복 연습으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면 미안하고 마음이 많이 힘들었습니다.

연습생 기간동안 가장 행복했던 일은 무엇인가요?

우리 회사에서 MT를 갔을 때가 가장 행복했습니다. 아마도 [위아더 스펙트럼]에도 나올 거예요. MT를 가서 다 같이 음식도 먹고 추억도 쌓았던 기억이 나요. 평소에는 형들이랑 연습하느라 서로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도 많이 나눌 수 있었습니다. 그 때 서로에 대해서 더 잘 알 수 있게 되어서 기뻤습니다.

 

데뷔 확정이 되었을 때 기분은 어떠셨나요?

음… 그 때는 진짜 아무 생각도 나지 않았습니다. 데뷔 확정이라는 소리를 듣고 처음에는 그냥 ‘아 데뷔 하는구나’ 싶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데뷔를 한다는 것이 실감이 나기 시작했고 지금은 데뷔가 한 달 남짓 남았는데 처음과는다르게 너무 설레고 두근대는 감정이 커졌습니다.

윈엔터테인먼트, 스펙트럼

데뷔 무대에서 ‘이것만큼은 꼭 보여드리고 싶다!’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팬 분들께서 리얼리티를 보시고는 ‘막냉이’, ‘뽀짝이’ 같은 별명을 붙여주셨어요. 너무 감사한일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런 별명이 생긴 이유가 너무 어린 모습만 보여드려서 생긴 것 같아서 데뷔 무대와 데뷔 후에는 ‘나도 남자다!’ 같은 강렬하고 남자다운 매력과섹시함도보여드리고싶습니다. 한 가지 모습만이 아닌 다양한 모습을 꼭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다려준 팬 여러분들께 하고 싶은 말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스펙트럼’의 귀요미 막내 은준입니다~~(짝짝짝) 아직 많이 미숙하고 부족하지만 ‘스펙트럼’을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의 리얼리티 [위아더 스펙트럼]에서 짧게 짧게 보여주던 모습들보다 더 다양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 사랑해요…♡

5 Responses to " SPECTRUM EUNJUN "

  1. 이수경 댓글:

    스펙트럼 은준 꽃길만걷길바래요🌸🌸🌸🌸
    데뷔 축하하고 꼭 !!!!!성공ㅎㅣ길바래용 😊😆

  2. 늙은이 댓글:

    넌 할수있다 막둥아

  3. 찐이 댓글:

    은준 뒤에서 항상 응원할게요💕
    🌸꽃길만 걸어요🌸

  4. zvodretiluret 댓글:

    You made some clear points there. I did a search on the subject matter and found most people will agree with your blog.

  5. furtdsolinopv 댓글:

    I like this blog so much, saved to fav. “American soldiers must be turned into lambs and eating them is tolerated.” by Muammar Qaddafi.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