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TRUM HWARANG

| SPECTRUM, Wynn Ent.

스펙트럼

가수의 꿈을 가지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중학교 때부터 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저는 그 때부터 무대에 서는 것을 굉장히 좋아했습니다. 부모님 몰래 마음 맞는 친구들끼리 모여서 음악을 틀어놓고 춤추고 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러고 보니까 진짜 오래 전 얘기네요(웃음)

그래서 남들 다 인문계 고등학교로 진학하고 이과와 문과의 기로에서 고민할 때 저는 주저 없이 예체능 계열을 선택했습니다. 공부보다는 제가 하고 싶은 것을 하는 것이 저한테는 굉장히 중요했기 때문입니다. 저희 부모님께서 꽤 보수적이셨기 때문에 저도 많이 보수적이었는데 조금 허세처럼 들릴 수는 있지만 그 당시에는 그런 제 가치관을 좀 깨우고 싶었던 마음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연습생 기간 동안 가장 힘들었던 일은무엇인가요?

데뷔 날짜가 언제 나오는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지금 내가 뭘 하고 있는거지?’ 하는 생각이 가장 힘들었습니다. 저는 물론이고 우리 멤버들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을까요?(웃음) 솔직히 이제와서 하는 말이지만 연습을 하고 노래를 하면서 느껴지는 육체적인 힘듦 보다 버텨야 한다는 정신적인 괴로움이 가장 힘들었습니다.

스펙트럼 윈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기간 동안 가장 행복했던 일은무엇인가요?

여태까지 연습생 생활을 해보면서 느낀 행복들보다는 현재 내가 하는 일에 대해 느끼는 행복,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다가올 행복들에 대한 설렘이 더 큽니다. 과거에 느꼈던 것과 달리 가족처럼 믿고 있는 멤버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사실이 정말 행복할 뿐입니다. 그래서 다가올 5월 10일. 그 날이 저에게는 가장 행복한 일이 될 것 같습니다. 여태까지 지나온 행복들보다도 훨씬 더요.

 

데뷔 확정이 되었을 때의 기분은 어떠셨나요?

살아오면서 친구들도 많이 사귀어 보고 만나보고 했지만 내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친구는 없었습니다. 저와는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친구들이다 보니 다들 나와 지향점이 너무 달랐기 때문에 저와는 뜻이 맞는 사람들이 필요했습니다. 저와 앞으로 몇 년간 일도 하고 정도 나누어야 하는 멤버들이기 때문에 더욱 신중하게 고민하고 생각해봐야 했어요. 그리고 돌고 돌아 만나게 된 가족처럼 믿는 멤버들. 저는 이러한 멤버들과 함께 데뷔를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데뷔 무대에서 ‘이것만큼은 꼭 보여드리고 싶다!’ 하는 것은무엇인가요?

그동안 연습실에서 흘린 땀들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무대에서 저희를 보시는 관중 분들께 보여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진 귀여움, 섹시함 그리고 더 많은 다채로운 매력들이 관중 분들에게 더 많이 어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기 위해서 데뷔까지 남은 날들을 더 열심히 연습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다려준 팬 여러분께 하고 싶은 말은무엇인가요?

여기까지 힘들게 달려왔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땀 방울을 흘리며 달려온 만큼 더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들 앞에 서겠습니다. 혜성처럼 등장한 화랑!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또, 저희가 데뷔하는 5월에는 여러분들 모두에게도 좋은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 Responses to " SPECTRUM HWARANG "

  1. 화랑연화 댓글:

    4월 눈치없어!!!!5월아 얼른 와라><
    얼른 보고싶어욤…😭😭😘😘

  2. 💘 댓글:

    5월9일날 만나요 오빠!!💕

  3. BEAD 댓글:

    귀여움과 섹시함, 예쁨예쁨 다 보여줘찌이♥️♥️ 쇼챔피언에서두 이쁘고 귀엽고 섹시하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